2018년 9월 10일 월요일

달서구개인회생상담

"이 사람들만이 유일하게 고대 이집트 문자를 보존하고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장식미술 을 창안해 냈단다. 테오 네가 그리스 교회에서 본 비잔틴 양식은 물론, 프랑스의 로마네스크 양식도 이들에게서 차용한 게 적지 않지. 요즘엔 수적으로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 직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야. 사실 이슬람 왕들이 파괴한 것도 적지 않지. 안그래, 아말?" "그건 그래." 달서구개인회생상담 달서구개인회생상담 달서구개인회생상담 달서구개인회생상담 이집트 교수는 마지못해 수긍하는 것 같았다. "그야 누구나 마찬가지지." "그런데 아말 선생님은 무슨 종교를 가지셨어요?" 테오가 물었다. "난 이집트인이야. 이슬람교도이지만 그보다 먼저 이집트인이야." "아말을 잘 봐라. 테오." 마르트 고모가 속삭였다. "네가 잘 알고 있는 동굴 벽화에 나오는 여인상과 닮은 것 같지 않니?" "음, 그러고 보니 그래요." 테오가 동의했다. "귀걸이만 빼구요. 그리고 그 여자들은 블라우스 대신 가슴장식을 달았지요." "제법 날카로운 관찰력인데!" 아말이 기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것은 사실이었다. 밤은 점점 깊어가고 있었다. 다음날에는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보는 일정을 잡기로 했다. 콥트교도들로부터 시작해서 성서에 등장하는 곳을 돌아본 후, 고대 이 집트의 유적을 찾을 것이다. 이원론과 삼위일체 "여기가 정문이야." 아말이 일러주었다. "장식못이 박힌 문을 들어서면 바로 촛불 요새지. 콥트교도들의 옛 중심지야." "아주아주 오래 된 것 같아요. 첫눈에 알아보겠는데요." 테오가 전문가처럼 말했다. "그래도 피라미드보다는 덜 오래 되었지." 아말이 지적했다. "고대 이집트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 된 문명중의 하나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해. 5천 년이 나 되었거든. 그에 비하면 지금 이곳은 2천년도 채 안 되었어. 그리스도교도들이 지었으니 까. 그럼 교회와 유대교 회당. 그리고 모스크를 보러 갈까?" "잠깐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