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개인회생변호사비용

"아주 영리한 아이야." 랍비가 말했다. "반항적일 때도 있지만 머리가 우수한 아이지. 마르트가 저아이의 병을 고쳐 줄 수만 있 다면..." "그거야 하느님만이 아시지요." 뒤부르 신부의 말이었다. 개인회생변호사비용 개인회생변호사비용 개인회생변호사비용 개인회생변호사비용 "인샤 알라." 이맘은 혼잣말처럼 중얼거렸다. "저 아이는 반드시 나을 거예요. 내가 장담한다니까요." 이집트 여인 아말 짐꾼들과 베일을 내려쓴 여자들의 북새통 속에서 마르트 고모는 애써 누군가를 찾고 있었 다. 텔아비브에서 카이로로 오는 비행기 안에서, 테오가 이집트에서는 누가 안내를 맡을 거 냐고 물었을 때 고모는 웃기만 했다. "아주 멋진 사람이지. 더 이상은 말하지 않겠어!" 그러니 테오는 찌든 기름냄새로 머리는 아프고, 노란색 가짜 대리석에 서투르게 붙인 가 짜 부조 때문에 눈도 피곤한 상태에서 무작정 이 멋진 사람을 찾아야 했다. 수염을 기른 이 슬람교도일까? 아니면 이번에도 영사? 이집트를 전공한 교수? 갑자기 마르트 고모가 외쳤 다. "아말! 아말! 여기예요!" 그런데 아말에게는 수염이 없었다. 아말은 짙은 녹색 정장에 아주 세련된 금귀걸이를 달 았고, 머리는 근사한 백발이었으며, 눈에서는 광채가 나는 품위 있는 여자였다. 아말은 프랑 스 영사가 아니라, 아자르대학교에서 그리스 문명사를 가르치는 교수였다. 언성을 높이지 않 으면서도 해야 할 일은 반드시 성취해 내는, 무서운 추진력을 가진 그런 여자였다. 짐을 운 반하기 위한 낡고 녹슨 수레를 찾아 그 값으로 1리브라를 지불, 세관 통과, 몰려드는 짐꾼들 을 따돌리고 택시에 승차, 50피아스터를 지불하였다. "곧장 집으로 가지." 아말이 말했다. "그래야 테오도 좀 쉴 수가 있을 테니까, 인샤 알라! 테오 너 카르카데 좋아하니?" 아말은 마치 테오를 아기일 적부터 알고 있었다는 듯한 투로 친근하게 물었다. 게다가 아 말이 자기의 팔을 테오의 어깨에 둘렀기 때문에, 테오는 자연스럽게 그녀의 넓직한 하체에 몸을 기대게 되었다. "아마 테오는 카르카데가 뭔지 모를걸!" 마르트 고모가 대신 대답했다. 카르카데는 누비아 지방에서 나는 식물을 원료로 만든 붉은 빛깔의 음료수로서, 이집트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