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의정부개인회생,파산 정보공유

간 초에 불을 켰으며, 마르트 고모는 시가를 입에 물었다. 어스름 저녁이 오고 있었다. 속내 평을 하기에 가장 적당한 시간이었다. "보고 싶어 혼났어." 아말이 먼저 입을 열었다. "네가 떠난 게 언제였지?" "얼마 안 됐어." 의정부개인회생,파산 정보공유 의정부개인회생,파산 정보공유 의정부개인회생,파산 정보공유 의정부개인회생,파산 정보공유 마르트 고모가 대답했다. "테오만 아니었다면 벌써 돌아오진 않았을 거야." "테오는 어때?" 아말은 목소리를 낮췄다. "예루살렘에서 받은 검사 결과는 별로 좋지 않아. 그렇지만 내가 보기엔 얼마 전보다는 생기가 있어 보여. 새로운 장소에 대한 호기심과 방문, 군중들, 보는 것마다 새로우니까. 요 사이 굉장히 흥분해 있는 것 같아." "하지만 너무 무리를 해서는 안 될 거야. 여기서는 그 아이에게 무얼 보여 줄 예정이지?" "테오는 투탕카멘의 보물을 보고 싶대. 그것 말고는 별로 없어. 콥트 지구는 어떨까?" "모스크에도 가자. 그렇지 않으면 아마 이집트가 이슬람 국가라는 사실을 잊을지도 몰라. '사자의 도시'도 볼만할 텐데." "안 돼." 마르트 고모가 단호하게 거절했다. "사자의 도시나 미라, 왕들의 계곡 깊숙한 곳에 늘어서 있는 무덤에는 가지 않겠어. 죽은 자들과 접하게 하고 싶지 않거든." "저런,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아말은 전혀 뜻밖이라는 듯이 말했다. "그러면 네가 기대하는 건 뭔지 말해 보렴." "그 아이를 낫게 해주고 싶어. 옛날엔 사춘기 나이 또래의 아이가 병에 걸리면 여행을 하 곤 했지. 그러다가 죽는 아이들도 있었지. 또 그와는 반대로 여행이라는 신비한 힘 덕분에 병이 다 낫는 경우도 있었고, 나도 그렇게 되길 바라는 거야." "하지만 나한테는 종교 일주를 한다고 하지 않았니?" "그 말이 그 말이야." 마르트 고모는 시가를 끄며 체념하듯 말했다. 기둥 위에서 고행하는 사람들 저녁을 먹으면서 테오는 꼭 집으로 돌아온 듯한 기분이었다. 몰로케야를 먹을 순서가 되 었을 때 , 테오는 너무나 맛있는 바람에 세 번씩이나 한 접시 그득히 그것을 덜어먹었다. 그 리고는 수없이 많은 질문을 퍼부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