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이천개인회생법무사

특산물이다. 저녁 식사 때 맛보게 될 몰로케야 역시 이집트의 특산물이다. 몰로케야를 말로 설명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직접 맛을 보아야 한다. 그 우아한 향취는 다른 어떤 음료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다. 쉴새없이 이야기를 하는 아말은, 혼잡의 극치를 보여 주는 교통 사정에는 아랑곳하지 않 았다. 트럭과 자동차의 물결 사이사이로 둥그스름한 뿔이 달린 암물소들과 뒤뚱거리는 당나 이천개인회생법무사 이천개인회생법무사 이천개인회생법무사 이천개인회생법무사귀들이 한데 어울려서, 게지라 섬의 브라질 가에 위치한 자말렉 지역으로 가고 있었다. 택시 는 아말의 집 앞에서 멈췄다. 집 근처에서는 귀청이 떨어져 나갈 만큼 울려대는 자동차의 클렉슨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았다. 그 대신 재스민나무 속에 숨어 있는 새들의 지저귐이 귓가를 간지럽혔다. 아말의 집은 새 집은 아니었다. 나무 문짝에는 군데군데 페인트가 벗겨 진 자국이 있었고, 파란 못장식이 박힌 흰 타일 바닥에도 세월의 냄새가 배어 있었다. 그렇 지만 집 안에 들어서자마자, 테오는 설명할 수 없는 내음이 마음을 사로잡는 것만 같았다. 아말의 집은 오래 된 집들에서 풍기는 안도감 같은 매력으로 꽉 차있었다. 테오는 집 안에 감도는 내음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이곳저곳을 뛰어다녔다. 거실에 놓인 가죽 소파는 관록이 있어 보였고, 양탄자는 가장자리 올이 풀려 있었다. 냄새의 주인공은 식탁 위에 놓여 있었다. 길다란 줄기에 작은 손가락 같은 흰 꽃들이 초롱초롱 달 려 있는 이름 모를 꽃 한 다발이 꽃병에 꽃혀 있었다. 바로 그 꽃내음이었다. 테오는 꽃 속 으로 코를 들이밀고 한껏 냄새를 맡았다. 그리고는 냄새에 취해 이내 낡은 소파에 눕듯이 털썩 주저앉았다. "어때, 냄새 좋지?" 마르트 고모도 꽃향기를 맡으며 물었다. "물론 예루살렘의 프랑스 영사관보다야 훨씬 못할 테지." 아말이 말했다. "뭘요, 그렇지 않아요. 그런데 이 꽃은 이름이 뭐죠?" 테오가 물었다. "월하향이라고 한단다." 아말이 대답했다. "재스민을 수백만 가지 합해 놓은 것 같은 향기를 내지." 방을 정하고 나자, 테오에게는 절대 휴식이라는 명령이 떨어졌다. 테오의 방에는 거대한 침대가 놓여 있었는데, 머리맡에 금색으로 칠해진 나뭇가지와 꽃 모양이 조각되어 있었다. 테오는 침대에 몸을 뉘었다. 침대는 굉장히 딱딱했다. 마치 베니어 판 위에 누운 듯한 느낌 이었다. "자, 편히 쉬렴." 마르트 고모가 말했다. 테오의 방을 나와 거실로 다시 내려간 두 친구는 소파에 편히 자리를 잡았다. 아말은 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