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춘천개인회생 성공사례

의 말을 가로 막았다. "그렇게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타라 웰즈가 도대체 누구란 말이죠, 그녀가?" 댄은 잠깐 긴장된 표정이더니 이내 침착하게 말했다. "스테파니 하퍼입니다." 순간 조안나의 표정은 완전히 얼어붙고 말았다. 조안 나는 기절할 것 같았다. 한편으로는 어이가 없어 도깨비에게라도 흘린 듯했다. 타라가 스테파티 하퍼라니..... 스테파니 하퍼라면 그녀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알고 춘천개인회생 성공사례 춘천개인회생 성공사례 춘천개인회생 성공사례 춘천개인회생 성공사례또 좋아했던 사람이다. 댄이 갑자기 나타나서 사실이라고 믿기 어려운 이야기 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야말로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었다. 댄은 얼어 붙은 듯이 굳어있는 조안나에게 간단명료하게 이제까지의 일들을 설명해 주었 다. "그녀가 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실 겁니다. 중상이었지만 다행히 목숨은 잃지 않았죠. 죽지 않고 기적처럼 살아난 겁니다." 댄의 설명에 조안나 의 표정은 시시각각 변했다. "그녀는 사고로 중상을 입은 후 타운즈빌에 있는 한 정형외과 전문의에게 6개월 동안 치료와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성형 수술로 완전히 다른 여자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시드니에 돌아온 다음 그녀 의 타라 웰즈라는 현재의 이름으로 이 계통에서 활동하고 있는 겁니다." 너무나 쇼킹하고 놀라운 이야기에 조안나는 좀처럼 갈피를 잡을 수 없었다. "지금가지 살아오면서 그런 터무니없는 말은 처음이에요."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시드니 경찰에 있는 내친구의 도움으로 스테파니 하퍼임이 밝혀진겁니다." 조안나는 그게 사실이라고 믿어지지 않았다. "그렇지만 스테파 니 하퍼가 살아있다면 현재 마흔 살이나 됐을 텐데. 타라는..... 그녀는 말끝을 잇지 못했다. 도무지 믿을 수가 없었다. "그건 맞습니다." "이봐요. 난 그렇 게 한가한 사람이 아녜요. 아시겠어요, 마살 씨?" 댄은 그제서야 자신의 신분 을 밝혔다. "죄송합니다. 닥터 마샬입니다. 정형외과 전문의죠." "네?" "바로 타라의 수술을 집도한 사람입니다." 조안나는 너무나 갑작스런 사실에 입을 다 물 수 밖에 없었다. 다시 한번 표정이 굳어졌다. 댄의 말을 부정할 어떤 다른 생각도 떠오르지 않는 상황에서 다만 심한 충격으로 몸을 떨고 있을 뿐이었다. "환자의 신변에 관한 비밀을 남에게 털어놓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환자에 대 한 사랑에 빠지기도 처음이구요. 그녀는 지금 매우 위험한 상황에 빠져 있습니 다. 조안나, 이젠 그녀가 어떤 남자와 만나는지 알려주실 수 있겠죠?" 조안나 는 평소의 그녀답지 않게 가슴이 떨려오는 것을 느꼈다. "그렉 마스던예요." 타라가, 그보다 스테파니가 위험에 빠졌다면 조안나도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모델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타라 웰즈가 죽은 줄만 알았던 스테파니 하퍼였다는 사실은 지금 이 순간에는 그렇게 시급한 문제가 아니었다. "고맙습니다." 급히 밖으로 나가려던 댄은 문앞에서 잠깐 돌아섰다. "조안나, 이 사실은 아직 아무 에게도 말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조안나는 고개를 끄덕였지만 아직 제 정 신이 아니었다. 그런 일이 과연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믿어야 된다고 생각하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