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공무원 개인회생사례

서도 아직 믿어지지 않았다. 스테파니의 변신보다 그녀의 기구한 운명이 조안 나의 망므을 몹시 뒤흔들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현실이었다. 그녀가 그렉과 결혼한다고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던 것이 이런 일이었을까? 자신의 신 분이 밝혀졌다는 사실을 모른 타라는 그렉과 에덴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 앉아 멀리 창 밖을 바라보았다. "저기 보이는 곳이 우리 사랑의 보금자리 에덴이야." 공무원 개인회생사례 공무원 개인회생사례 공무원 개인회생사례 공무원 개인회생사례멀리 에덴의 아름다운 전경이 창 밖으로 펼쳐졌다. 그렉의 설명이 없더라도 그 곳은 꿈에도 그립던 곳이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넓게 펼쳐진 들판이 황량한 사막이라면 에덴은 천국과 같은 오아시스였다. 근처에서 사람이 살 수 있는 유 일한 낙원으로 에덴이 자리잡고 있는 곳이다. 그 시간에 댄 마샬은 날므대로 그렉과 타라의 행방을 찾기 위하여 나름대로 동분서주하면 분주히 움직이고 있 었다. 에덴의 케이티는 그렉에게 미리 연락을 받아서 그들의 도착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곳으로의 연락 방법은 무전만이 유일한 연락수단이었다. 따라서 지 구에서 멀리 떨어진 별세계나 다름없었다. 케이티는 아직도 역시 그렉을 좋아 하지 않았다. 또한 점점 더 적대감만 쌓여가고 있었다. 스테파니를 친딸보다 더욱 사랑하던 그녀를 그렇게 잃게 된 것이 다 그렉의 책임이라는 생각에 더욱 그랬다. 그가 타라라는 여자와 같이 에덴에 온다는 사실에 대해 케이티는 잔뜩 불만을 품었다. 그러나 그가 법적으로 아직 스테파니의 남편이기 때문에 주인 으로 대할 수밖에 없었다. 에덴의 또다른 식구인 크리스도 케이티와 마찬가지 로 그를 싫어했다. 그는 그렉이 스테파니를 데리고 호숫가로 나갈 때부터 심상 치 않은 예감이 있어 위험하다고 반대했지만 그렉의 호된 질책에 물러서야 했던 것이 아직 가슴에 남아 있었다. 그 뒤 에덴의 가족으로 합류한 샘만이 자세한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이제 에덴을 지키는 식구가 세사람으로 불어난 것이다. 부엌에서 설거지를 하던 케이티는 비행기의 착륙소리를 듣고는 심상치 않은 표 정이 되었다. 스테파니의 모습이 눈앞에 선한데 그렉이 다른 여자와 에덴을 방 문한다니 그녀는 심한 불쾌감이 생겨났다. 비행기의 착륙과 함께 크리스가 가 서 가방을 받아들었다. 그는 묵묵히 가방을 들고 두 사람의 뒤를 따랐다. 비행 기에서 내리는 타라의 모습을 보는 순간 크리스는 자신도 모르게 탄성을 지를 뻔 했다. 스테파니로 잘못 보았기 때문이다. 스테파니를 평소 아끼고 좋아했던 사람들은 타라를 처음 보는 순간 모두 그런 착각에 빠졌었다. 비록 스테파니가 타라의 얼굴로 바뀌었다고 하지만 이미지만은 어쩔 수가 없었던 것이다. 케이 티도 현관에서 그렉과 타라를 맞았다. 그녀 역시 잠시나마 놀라지 않을 수 없 었다. 다시 한번 타라의 모습을 바라보며 그렉의 눈치를 살폈다. 스테파니를 만났다는 착각에 사로잡힌 것이었다. 하지만 다시금 바라본 그녀의 얼굴은 다 른 여자여서 또 한번 놀랐다. "오랫만이군요, 케이티." 그렉은 자못 예의바르게 인사를 했다. "오랫만이네요." 케이티는 내뱉듯 퉁명스럽게 대했다. 원래의 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